A/S 문의전 확인사항


잠깐!!

대리점에서 구매하셨다면,

대리점으로 먼저 연락 바랍니다.

A/S 전화 안내


먼저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
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
A/S 전화문의  :  070 - 4000 - 2902

전화상담시간

평일  :    9:00 - 18:00

점심  :   12:00 - 13:00
휴무  :   토,일요일 및 공휴일

A/S 일반사항 안내


매트리스 보증항목 및 기준에 관한 내용입니다.


A/S 보증항목
보증 기간
보상 기준
일반적 사항
1년
무상수리
스프링 불량
10년 보증
교환 또는 부품 교체
악취 등 
화학약품 냄새
1개월 이내
제품교환
규격 치수 이상
(± 20mm 이상)
1개월 이내
제품교환
매트리스
품질 불량
10일 이내
제품교환
좀벌레 등
해충 발생
10일 이내
제품 교환
제조 또는 
배송 시 생긴 흠집
1주일 이내
제품교환
2회 수리 후
동일 하자 발생
보증 기간 내
제품교환
품질 보증 기간 :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


A/S 보증항목

  • 보증기간 이후에는 유상 수리
  • 보증기간 : 구입일 기준 1년 (구입일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물품 제조일로부터 3개월 경과한 시점 기준)


부품 보유기간

  • 부품은 해당 모델의 생산 중지 시점부터 1년간 보유


비용 부담

  • 무상 수리 - 수리에 소요되는 부품 및 원자재 비용 등을 사업자(판매자)가 부담
  • 유상 수리 - 수리에 소요되는 부품비, 원자재비, 출장 및 수리비를 소비자가 부담


교환 기준

  • 제품 교환은 동일 모델로 교환
  • 품절 및 단종으로 제품 교환이 불가할 때는 유사제품으로 교환


예외 조항

품질 보증 기간 내라도 다음 사항에 대해서는 유상수리를 원칙으로 함

  • 사용 상/조립 상 주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상태인 경우
  • 화재, 수재 및 천재지변에 의한 하자인 경우
  • 제품의 구조를 임의적으로 개조하거나 변형 시킨 경우
  • 설치 후 사용자가 직접 이동, 또는 수송으로 인한 파손인 경우
  • 본사의 A/S기사가 아닌 다른 사람이 임의적으로 수리한 경우
  • 보증서가 없는 경우


기타 사항은 재정경제부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름